티스토리 뷰


  남자연예인들보다 더 큰 여파를 불러일으키는 여자 연예인분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은 남성분들의 마음을 이끌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다이어트 자극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몸매 좋은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번에는 몸매좋은연예인순위 남자편을 소개해드렸다면, 이번에는 몸매좋은 여자 연예인 순위 편을 소개해드릴 시간입니다. 순수하게 저의 덕질(?) 순위가 아니라 생각나는 순서임을 알려드립니다. 절대로 몸매 순위가 아닙니다.

 

1. 소유

  가장 매력있는 연예인 중 한 분이 아닐까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소유분이 랫풀다운을 하시는 모습을 방영함으로써 운동하는 여성이라는 이미지가 각인이 되었는데, 헬스를 즐겨하시는 여성분들을 찾기가 그렇게 쉽지가 않습니다. 보통 이성의 몸매에 감탄한다고는 하지만 그 외적인 부분도 상당 부분 매력적인 요소가 아닐까요? 여성분들이 마냥 남성분들의 근육에만 매력을 느끼시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필드에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 전문성을 보이는 부분에서 매력을 느끼듯 남성분들 마찬가지로 여성분들의 몸매 뿐만 아니라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감탄하시기도 합니다. 아마도 소유는 이런 차원에서 소유는 남성분들에게도,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인식을 심어주신 것 같습니다.

 

2. 손담비

  마찬가지로 손담비라는 분도 나혼자산다에서 운동하신 모습이 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방송화면을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옛날 가수 시절부터 이미 몸매로는 많이 회자되었을 정도로 꾸준한 자기관리를 하고 계신 분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특히나 생리적으로 지방이 더 많을 수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좋은 몸매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꾸준한 자기계발과 노력이 없이는 이러한 몸을 절대로 만들 수 없습니다.

 

출처: https://1boon.kakao.com/maxim/2886,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468753 

 

 

3. 이효리

  Top of Top이라고 한다면 이효리 씨가 정말 원탑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돌 시절부터 시작해서 꾸준히 지금까지 몸매를 위해서 운동을 하시는 분으로 유명한데, 최근 화보들을 보면 20대 시절의 몸매와 별반 다를 바 없거나 혹은 그보다 더 좋고 탄력있는 몸매로 관리를 하고 계신 연예인 분들 중 하나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이후에 시즌이 끝나면 그동안 먹지 못했던 음식이 당기기 마련인데 일평생토록 식단을 절제하고 살아오신 흔적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배워야 하는 점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4. 옥주현

출처: https://www.sports-g.com/2018/11/19/%EC%95%BC%EA%B0%84%EA%B0%9C%EC%9E%A5-%EC%98%A5%EC%A3%BC%ED%98%84%EC%9D%B4-%EA%B7%B9%EC%B0%AC%ED%95%9C-8%EC%B2%B4%EC%A7%88-%EA%B1%B4%EA%B0%95%EB%B2%95%EC%9D%B4%EB%9E%80

  사실 3분만 소개해드리려고 했는데 오늘 마지막으로 한 분 더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핑클의 멤버 중 하나로 옥주현 씨가 있습니다. 옥주현 씨는 예전부터 다이어트로 유명한 대명사이시기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최근까지도 다이어트에 관한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점점 넓혀오시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제가 저탄고지 관련하여 체질식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2018년 11월에 보도된 기사에 따르면 8체질 식단을 지켜오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이렇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다이어트에서 가장 핵심이고 가장 힘든 일인데, 이러한 부분을 철저하게 지키시고 자신만의 방법대로 운동 노하우부터 식단까지 철저하게 연구해오신 분이시기도 합니다. 우리도 연예인과 같은 몸매를 얻기 위해서는 절대적인 시간과 지식이 부족하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연예인들의 의지를 따라한다면 몸매와 건강은 자연스럽게 얻어지지 않을까요?

 


오늘도 다이어트를 고민하면서, 추운 이불 밖을 나갈까 고민하며 헬스장을 하루 하루 걸러내시는 독자 여러분께 운동 자극을 드리기 위해 사진을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운동, 하지 않으시렵니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